시도 때도 없이 울려대는 스팸 문자, 너무 그럴싸하게 오기 때문에 깜빡 속을 수도 있습니다.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중 SKT 이용 고객 #8239 스팸 문자 신고 방법이 있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SKT 이용 고객 스팸 문자 신고 서비스
어디서 유출된 것인지 알 수도 없고 너무 그럴싸하게 오기 때문에 바쁠 때 언뜻 보면 깜빡 속을 수도 있습니다.
이 스팸 문자는 국민카드 이용고객을 타깃으로 설정해 발송되었는지 국민카드 이용고객이라면 신청하지도 않은 카드가 신청되었다고 하니 무심코 전화를 연결하게 될 수 있고 그로 인해 악성프로그램이 설치될 수 있으며 더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으니 링크된 번호를 누르거나 해당 번호로 바로 전화연결시도보단 해당 카드사나 은행사 대표번호로 먼저 연결해 발급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하지만, 너무 자주 오는 스팸 문자 매번 해당사로 전화를 걸거나 하는 방법은 번거로울 수 있으니 지금부터 SKT 이용 고객이라면 간단하게 문자로 신고하는 방법 확인해 보겠습니다.
SKT 이용 고객 스팸 문자 #8239 이용방법
수신된 스팸문자를 3초 이상 길게 누르고 팝업 메뉴에서 전달을 누릅니다.
①번 수신인에 #8239를 입력 한 뒤 ②번 +플러스 버튼을 누르고 화면이 바뀌면 하단 완료 버튼을 눌러 줍니다.
신고를 원하는 스팸문자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고, 그 옆 전송 버튼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거의 실시간으로 "스팸 신고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고하신 스팸 메시지가 차단등록되었습니다."라는 답장이 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스팸 문자 신고가 끝났습니다.
SKT 이용 고객 스팸 문자 신고 글을 마치며
SKT 이용 고객이라면 스팸 문자 신고 서비스를 사용 하 실수 있고, 이 외에도 고객에게 착신되는 SMS의 스팸여부를 판단하여 차단해 주는 지능형 스팸차단 무료가입형 서비스도 있으니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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